사진 |
차량정보 |
미션 |
최초등록 (년형) |
연료 |
주행거리 |
가격 |
판매자(연락처) |
|
[렉서스] NX (14년~현재) 350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.7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NX (14년~현재) 350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.5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.3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.6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.7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.3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.6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도요타] 뉴 캠리 (12년~현재) 2.5 하이브리드
|
오토 |
2024 |
전기겸용 |
8,100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도요타] 뉴 캠리 (12년~현재) 2.5 하이브리드
|
오토 |
2024 |
전기겸용 |
1.2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.8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.6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.2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.1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2 |
전기겸용 |
7.5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UX (19년~현재) 250h AWD
|
오토 |
2022 |
전기겸용 |
3.1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3 |
전기겸용 |
6.2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도요타] 뉴 캠리 (12년~현재) 2.5 하이브리드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2,010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9,150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.8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도요타] 라브4 (94~18년) 1.8 2WD
|
오토 |
2024 |
전기겸용 |
1.5만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
|
[도요타] 크라운 (23년~현재) 2.4 HEV
|
오토 |
2023 |
전기겸용 |
5,850 |
상담 |
이하나 010-5050-215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