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진 |
차량정보 |
미션 |
최초등록 (년형) |
연료 |
주행거리 |
가격 |
판매자(연락처) |
|
[현대] 아반떼AD (15~18년) 1.6 GDi
|
오토 |
2017 |
경유 |
12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미니] 쿠퍼 S (01년~현재) S 1.6
|
오토 |
2021 |
휘발유 |
3.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디 올 뉴 스포티지 (21년~현재) 1.6 터보 2WD
|
오토 |
2024 |
휘발유 |
2,000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아이오닉5 (21년~현재) 롱레인지
|
오토 |
2024 |
전기 |
2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뉴 X3 (17년~현재) xDrive 20d
|
오토 |
2021 |
경유 |
7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뉴 6시리즈 (17년~현재) 630i xDrive 그란투리스모
|
오토 |
2024 |
휘발유 |
3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디 올 뉴 투싼 (20년~현재) G1.6T 2WD
|
오토 |
2023 |
휘발유 |
3.4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셀토스 (19년~현재) 1.6 터보 2WD
|
오토 |
2023 |
휘발유 |
4.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5시리즈 7세대 (17~23년) 520i
|
오토 |
2023 |
휘발유 |
3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더 뉴 기아 레이 (22년~현재) 1.0 가솔린
|
오토 |
2024 |
휘발유 |
9,515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캐스퍼 (21~23년) 1.0 가솔린
|
오토 |
2023 |
휘발유 |
9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제네시스] GV60 (21년~현재) 스탠다드
|
오토 |
2023 |
전기 |
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모닝 어반 (20년~현재) G1.0
|
오토 |
2024 |
휘발유 |
1.6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캐스퍼 (21~23년) 1.0 가솔린
|
오토 |
2024 |
휘발유 |
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올 뉴 투싼 (15년~20년) 2.0 e-VGT 2WD
|
오토 |
2016 |
경유 |
19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아이오닉5 (21년~현재) 롱레인지
|
오토 |
2022 |
전기 |
1.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뉴3시리즈 [F30] (12년~18년) 320d xDrive
|
오토 |
2015 |
경유 |
1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KG모빌리티(쌍용)] 티볼리 (15년~현재) 1.6 가솔린 2WD
|
오토 |
2021 |
휘발유 |
1.4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캐스퍼 (21~23년) 1.0 가솔린
|
오토 |
2023 |
휘발유 |
2.2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지프] 그랜드 체로키 4세대 (10~21년) 3.0 CRD
|
오토 |
2013 |
경유 |
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뉴 E클래스 (16년~현재) E450 4매틱 카브리올레
|
오토 |
2021 |
휘발유 |
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올 뉴 아반떼 [CN7] (20~23년) G1.6
|
오토 |
2021 |
휘발유 |
1.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쉐보레(GM대우)] 볼트 EUV (21년~현재) (전기)
|
오토 |
2023 |
전기 |
6.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르노삼성] 그랑 콜레오스 (24년~현재) 가솔린 2WD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100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제네시스] G70 (17년~20) 2.0 T-GDi
|
오토 |
2019 |
휘발유 |
4.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미쯔비시] 랜서 에볼루션 (92~14년) 3세대
|
오토 |
2009 |
휘발유 |
21.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캐스퍼 (21~23년) 1.0 가솔린
|
오토 |
2022 |
휘발유 |
4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C클래스 4세대 (14년~현재) C220 d
|
오토 |
2016 |
경유 |
3.2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셀토스 (19년~현재) 1.6 터보 2WD
|
오토 |
2021 |
휘발유 |
4.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GLB클래스 (20년~현재) GLB220
|
오토 |
2020 |
휘발유 |
7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더 뉴 싼타페 하이브리드 (21년~23년) 1.6 터보 HEV 2WD
|
오토 |
2025 |
휘발유 |
1,000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뉴 E클래스 (16년~현재) E350 4매틱
|
오토 |
2022 |
휘발유 |
5.9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폴스타] 폴스타 2 (22년~현재) 롱레인지
|
오토 |
2023 |
전기 |
5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아우디] A6 5세대 (19년~현재) 45 TFSI 콰트로
|
오토 |
2023 |
휘발유 |
1.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KG모빌리티(쌍용)] 더 뉴 코란도 스포츠 (16년~현재) 2.2 CX7 4WD
|
오토 |
2018 |
경유 |
9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더 뉴 모하비 (16~19년) 3.0 디젤 4WD
|
오토 |
2017 |
경유 |
11.9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올 뉴 모닝 [JA] (17~20년) 1.0 가솔린
|
오토 |
2018 |
휘발유 |
5.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EQB (22년~현재) 300 4매틱
|
오토 |
2023 |
전기 |
3.2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5시리즈 GT (10~17년) GT 30d
|
오토 |
2014 |
경유 |
10.6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시보레] 카마로 (67년~현재) 6.2L 쿠페
|
오토 |
2017 |
휘발유 |
5.4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테슬라] 모델 X (18년~현재) 75D
|
오토 |
2019 |
전기 |
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테슬라] 모델 Y (21년~현재) 스탠다드 레인지
|
오토 |
2024 |
전기 |
2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르노삼성] QM6 (16~19년) 2.0 dCi 2WD
|
오토 |
2018 |
휘발유 |
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도요타] 뉴 캠리 (12년~현재) 2.5 하이브리드
|
오토 |
2017 |
전기겸용 |
9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KG모빌리티(쌍용)] 티볼리 아머 (17년~현재) 1.6 가솔린 2WD
|
오토 |
2017 |
휘발유 |
5.9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포르쉐] 마칸 (14년~현재) 3.6 터보
|
오토 |
2023 |
휘발유 |
8,868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GLB클래스 (20년~현재) GLB250 4매틱
|
오토 |
2024 |
전기겸용 |
6,429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폭스바겐] 제타 (79년~18년) 1.4 TSI
|
오토 |
2020 |
휘발유 |
4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5시리즈 6세대 (10~16년) 528i
|
오토 |
2011 |
휘발유 |
15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아이오닉5 (21년~현재) 롱레인지
|
오토 |
2023 |
전기 |
8.4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