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진 |
차량정보 |
미션 |
최초등록 (년형) |
연료 |
주행거리 |
가격 |
판매자(연락처) |
|
[기아] 올 뉴 카니발 (14~18년) 2.2 디젤 9인승
|
오토 |
2016 |
경유 |
7.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르노삼성] 뉴 QM6 (20년~현재) 2.0 LPe
|
오토 |
2020 |
LPG |
5.2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테슬라] 모델 3 (19년~현재) 롱 레인지
|
오토 |
2024 |
전기 |
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쉐보레(GM대우)] 올 뉴 말리부 (16~18년) 1.5 터보 LTZ
|
오토 |
2018 |
휘발유 |
6.2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M시리즈 M3 쿠페
|
오토 |
2018 |
휘발유 |
11.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아우디] A6 5세대 (19년~현재) 40 TDI
|
오토 |
2023 |
경유 |
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더 뉴 기아 레이 EV (23년~현재) EV
|
오토 |
2024 |
전기 |
1.2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르노삼성] 뉴 QM6 (20년~현재) 2.0 LPe
|
오토 |
2021 |
LPG |
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더 뉴 K3 [2세대] (21년~현재) 1.6
|
오토 |
2024 |
휘발유 |
2.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쏘렌토 4세대 (20년~현재) 2.5 터보 2WD
|
오토 |
2022 |
전기겸용 |
3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스마트] 포포 (04년~현재) 1.0
|
오토 |
2015 |
휘발유 |
7.9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더 뉴 K5 2세대 (18년~현재) 2.0 가솔린
|
오토 |
2023 |
휘발유 |
6.2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더 뉴 기아 레이 (22년~현재) 1.0 가솔린
|
오토 |
2023 |
휘발유 |
1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K7 프리미어 (19~21년) 3.0 GDI
|
오토 |
2020 |
휘발유 |
8.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쉐보레(GM대우)] 트레일블레이저 (20년~현재) 1.3 터보
|
오토 |
2021 |
휘발유 |
5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쉐보레(GM대우)] 볼트 EUV (21년~현재) (전기)
|
오토 |
2023 |
전기 |
3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뉴 S클래스 (13~20년) S350 d
|
오토 |
2013 |
경유 |
18.9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캐스퍼 (21~23년) 1.0 가솔린
|
오토 |
2025 |
전기 |
1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4시리즈 (14년~현재) 430i 쿠페
|
오토 |
2018 |
휘발유 |
5.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뉴 E클래스 (16년~현재) E220 d
|
오토 |
2021 |
경유 |
2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5시리즈 7세대 (17~23년) 520d xDrive
|
오토 |
2018 |
경유 |
7.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더 뉴 기아 레이 EV (23년~현재) EV 2인승 밴
|
오토 |
2025 |
전기 |
1,000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더 뉴 아반떼 [CN7] (23년~현재) 1.6 LPi
|
오토 |
2025 |
휘발유 |
1,063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디 올 뉴 그랜저 하이브리드 (22년~현재) 1.6 HEV
|
오토 |
2023 |
전기겸용 |
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르노삼성] 뉴 QM6 (20년~현재) 2.0 GDe
|
오토 |
2020 |
휘발유 |
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스포티지 더 볼드 (18년~현재) 2.0 디젤 2WD
|
오토 |
2018 |
경유 |
8.9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뉴 E클래스 (16년~현재) E300
|
오토 |
2018 |
휘발유 |
2.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제네시스] G70 (17년~20) 2.0 T-GDi
|
오토 |
2018 |
휘발유 |
9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더 뉴 싼타페 하이브리드 (21년~23년) 1.6 터보 HEV 2WD
|
오토 |
2024 |
전기겸용 |
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더 뉴 K3 (15~18년) 1.6 GDi
|
오토 |
2018 |
휘발유 |
9.6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7시리즈 (09~15년) 750Li xDrive
|
오토 |
2014 |
휘발유 |
21.4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테슬라] 모델 Y (21년~현재) 롱 레인지
|
오토 |
2021 |
전기 |
8.9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넥쏘 (18년~현재) FCEV
|
오토 |
2019 |
전기수소 |
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쉐보레(GM대우)] 트래버스 (19년~현재) 3.6 V6
|
오토 |
2020 |
휘발유 |
4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디 올 뉴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(21년~현재) 1.6 터보 HEV
|
오토 |
2023 |
전기겸용 |
9,500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Z4 (19년~현재) sDrive20i
|
오토 |
2020 |
휘발유 |
6.9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테슬라] 모델 3 (19년~현재) 롱 레인지
|
오토 |
2020 |
전기 |
9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지프] 레니게이드 (15년~현재) 2.4 가솔린
|
오토 |
2021 |
휘발유 |
3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르노삼성] 그랑 콜레오스 (24년~현재) 1.5 E-TECH
|
오토 |
2025 |
전기겸용 |
539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아이오닉5 (21년~현재) 롱레인지
|
오토 |
2024 |
전기 |
2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더 뉴 기아 레이 EV (23년~현재) EV
|
오토 |
2024 |
전기 |
1,000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뉴 X3 (17년~현재) xDrive 20i
|
오토 |
2021 |
전기겸용 |
2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쏘렌토 4세대 (20년~현재) 2.5 터보 2WD
|
오토 |
2024 |
전기겸용 |
1,000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아우디] e-트론 (20년~현재) 55 콰트로
|
오토 |
2022 |
전기 |
9.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뉴 6시리즈 (17년~현재) 630d xDrive 그란투리스모
|
오토 |
2023 |
경유 |
3.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제네시스] G80 (16~20년) 2.2 디젤
|
오토 |
2019 |
경유 |
22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캐스퍼 (21~23년) 1.0 가솔린
|
오토 |
2024 |
휘발유 |
9,000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뉴 6시리즈 (17년~현재) 630d xDrive 그란투리스모
|
오토 |
2023 |
휘발유 |
2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포터2 일렉트릭 (19년~현재) 슈퍼캡 초장축
|
오토 |
2021 |
전기 |
7.4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S클래스 (20년~현재) S400 d 4매틱
|
오토 |
2022 |
경유 |
6.2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